솔루션 소개

Think Paperless, Make Change!

전자인장시스템 v2.0

신속하고 철저한 인장업무의 A to Z물리적으로 발생하는 도장 업무와 대면, 등기 계약으로 발생하는 비용, 시간, 위험
요소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ESG시대의 필수 시스템!

주요 기능

  • 실시간
    인감 관리
  • 페이퍼리스
    업무환경 조성
  • 전자계약
    기능
  • 기업 전자결재 시스템 연동
  • 불필요한
    시간, 비용 절감
  • 반복 날인
    단순화
  • 비대면
    인장업무

시스템 도입 전과 후

  • 도입 전 일반 인장 관리
    번거로운 작업 공정과 복잡한 프로세스
  • 도입 후 전자인장시스템v2.0

시스템 구분

전자인장시스템v2.0은 기업 환경에 맞춘 다양한 모델을 제공하여,
최적의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 전자인장

    날인관리

    인장날인, 이력관리

    기간계시스템 연계

  • Basic 포함

    전자 계약

    상대 계약자 전자계약 (서명/인증서)

    계약문서 비교

  • Basic, Enterprise 포함

    실시간 문서 검토 협업

    상대 계약자와 실시간

    전자계약 문서 검토 협업

이런 기업이 도입하면 좋아요!

  • 페이퍼리스 오피스 구축

    페이퍼리스 오피스 구축으로 종이 사용과 탄소 배출을 줄이고자 하는 기업
    ( * ESG 경영)

  • 비용 절감

    지면 날인, 계약으로 발생하는 인력, 운송, 분실 방지에 필요한 비용을 감소를 하고자 하는 기업

  • 업무 효율 개선

    단순, 반복의 날인작업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싶은 기업

  • 투명한 인장 관리

    다수의 법인 별 인장을 투명하게 추적,관리가 필요한 기업

  • 원격 업무 지원

    재택 근무 실시로 비대면으로 인장업무를 해야 하는 기업

고객사

Basic
Standard
Enterp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