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Think Paperless, Make Change!

보이는 TM 시스템

비대면 텔레마케팅의 새로운 스탠다드음성통화로 표준상품설명대본을 낭독하던 기존 방식과 다르게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용 상품설명 문서를 통해 고객과 같은 화면을 보면서
시각적인 자료와 음성 안내로 한번에 정확한 상품을 설명해서 완전판매에 기여합니다.

기대 효과

  • 고객에게 정확한
    상품 설명 가능
  • 상품 가입 시
    고객의 이해도 증가
  • 상품과 기업에 대한
    고객 신뢰도 향상
  • 상담사 및 QC 담당자
    업무 효율성 증대
  • 청약 과정 간소화로
    인한 매출 증대
  • TM 판매 상품
    완전판매율 증가

시스템 도입 전과 후

  • 도입 전 일반 TM의 한계
  • 도입 후 보이는 TM의 기능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문서 공유 (미러링) 를 통해 보험 상담와 같은 상품 안내 화면을 보며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이 과정에서 가입 상품을 보다 더 확실하게 이해하고
    계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취소율이 적고 계약 유질율이 상승합니다.

도입 추천 기업

  • 텔레마케팅 (TM)을 통한 상품 안내 및 판매가 필수인 기업

  • TM 과정에서 증가하는 계약 취소율을 감소시키고 싶은 기업

  • TM 프로세스에서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고 싶은 기업

  • 상담원 및 QC 담당자의 업무 환경 개선 방안을 찾고 있는 기업

고객사

  • 삼성화재
  • 교보생명
  • DB손해보험
  • KB손해보험
  • 흥국화재
  • 흥국생명
  • 한화손해보험
  • 롯데손해보험